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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LK, GROOVE AD
그루브는
성과로 말합니다.
고객의 성공은 곧 그루브애드의 성공입니다.
그루브애드는 전략을 수립 하면서 항상 고객의
전략 실행을 생각합니다.
3년 이상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마케팅 서비스를 받는
고객, 5번 이상의 대형 프로젝트를 수행한 고객이
많다는 것은 그루브애드의 제안을
수행한 고객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고객의 성공이 그루브애드의
오늘을 만들었습니다.
FOCUS, GROOVE AD
그루브는
잘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합니다.
특정 분야에 대한 전문성이 없다면
고객의 사고를 넘어서는 대안을 낼 수 없고 전략적인
마케팅을 실행할 수도 없습니다.
그루브애드는 다양한 업종의 사례를 파악하고
그 업종들의 고민들을 해결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합니다.
그 결과 마케팅 회사도 전문화 해야만
성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CHALLENGE, GROOVE AD
그루브는
끊임없이 도전합니다.
그루브애드는 서비스의 진화를 위해 늘 새로운
시도를 해왔으며 그 시도를 통해 고객을 최고로 만듭니다.
전문화 · 특성화의 성공모델, 기관간 통합모델,
특성에 맞는 마케팅, 파트너사의 새로운 도전과
시도 뒤에는 그루브애드가 있습니다.
STUDY, GROOVE AD
그루브는 꾸준히
연구합니다.
준비된 전문 기관만이 고객의 요구를 넘어서는
마케팅 및 컨설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루브는 끊임없이 연구활동을 수행하고
관련 데이터를 정리 합니다.
그루브는 매출액의 10% 이상을 로직 연구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CHALLENGE, GROOVE AD
내일의 그루브는
오늘의 그루브보다
더 진화합니다.
그루브는 국내 최정상의 서비스와 성과를 위하여
매년 최다의 경험과 두차, 최고의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그루부가 고객과
장기적은 관계를 유지하는 원천입니다.
우리나라 기업 및 자영업자들이 올바르고 효율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그 날까지
그루브애드는 끊임없이 달릴 것 입니다.
TALK, GROOVE AD
그루브는
성과로 말합니다.
고객의 성공은 곧 그루브애드의 성공입니다.
그루브애드는 전략을 수립 하면서 항상 고객의 전략 실행을 생각합니다.
3년 이상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마케팅 서비스를 받는 고객,
5번 이상의 대형 프로젝트를 수행한 고객이 많다는 것은
그루브애드의 제안을 수행한 고객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고객의 성공이 그루브애드의 오늘을 만들었습니다.
CEO 소개
그루브애드가 가장 자신있는 일
광고비는 줄이고
매출은 올리는 것!
안녕하세요. 그루브애드 대표 이규현입니다.
그루브애드는 광고주의 입장을 이해하는 것을 시작으로 하여
투자 비용 대비 전환되는 매출에 집중합니다.
예산을 가지고도 퍼포먼스를 보여주지 못하는
회사는 삼류입니다. 막대한 광고예산을 사용하여
전환값을 늘리는 것은 이류입니다.
최소한의 예산으로 최고효율의 광고를 집행하는
회사가 바로 일류입니다.
포털사이트와 sns등, 늘 새로운 로직과 기능들이
생겨나고 있는 마케팅 시장에서 발빠르고 유연하게
변화를 파악하지 못한다면, 업계에서 도태될 수 밖에 없습니다.
저 또한 업력이 쌓여도 마케팅이란 늘 새롭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마케팅은 기업의 운영 분야 중 매우 중요한 분야이지만,
c.e.o는 마케팅을 제외하고도 수 많은 업무에
집중해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시시각각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을 매일 체크하기란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습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마케팅시장의 상황속에서
파트너사로서 훌륭히 역할수행을 하기 위하여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지식을 보강하고,
수 많은 광고주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을 통하여
지혜 또한 겸비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의사결정에 도움을
드리고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는 그루브애드가 되겠습니다.
FOCUS, GROOVE AD
그루브는
잘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합니다
특정 분야에 대한 전문성이 없다면 고객의 사고를 넘어서는
대안을 낼 수 없고 전략적인 마케팅을 실행할 수도 없습니다.
그루브애드는 다양한 업종의 사례를 파악하고
그 업종들의 고민들을 해결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합니다.
그 결과 마케팅 회사도 전문화 해야만
성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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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루브는
끊임없이 도전합니다.
그루브애드는 서비스의 진화를 위해 늘 새로운 시도를 해왔으며
그 시도를 통해 고객을 최고로 만듭니다.
전문화ㆍ특성화의 성공모델, 기관간 통합모델, 특성에 맞는 마케팅,
파트너사의 새로운 도전과 시도 뒤에는 그루브애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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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루브는 꾸준히
연구합니다
준비된 전문 기관만이 고객의 요구를 넘어서는 마케팅 및 컨설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루브는 끊임없이 연구활동을 수행하고 관련 데이터를 정리 합니다.
그루브는 매출액의 10% 이상을 로직 연구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UPGRADE, GROOVE AD
내일의 그루브는
오늘의 그루브보다
더 진화합니다.
그루브는 국내 최정상의 서비스와 성과를 위하여 매년 최다의 경험과 투자,
최고의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그루브가 고객과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원천입니다.
우리나라 기업 및 자영업자들이 올바르고 효율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그 날까지
그루브애드는 끊임없이 달릴 것 입니다.
CEO 소개
안녕하세요. 그루브애드 대표 이규현입니다.
그루브애드는 광고주의 입장을 이해하는 것을 시작으로 하여 투자 비용 대비 전환되는 매출에 집중합니다.
예산을 가지고도 퍼포먼스를 보여주지 못하는 회사는 삼류입니다.
막대한 광고예산을 사용하여 전환값을 늘리는 것은 이류입니다.
최소한의 예산으로 최고효율의 광고를 집행하는 회사가 바로 일류입니다.
포털사이트와 sns등, 늘 새로운 로직과 기능들이 생겨나고 있는 마케팅 시장에서
발빠르고 유연하게 변화를 파악하지 못한다면, 업계에서 도태될 수 밖에 없습니다.
저 또한 업력이 쌓여도 마케팅이란 늘 새롭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마케팅은 기업의 운영 분야 중 매우 중요한 분야이지만, c.e.o는 마케팅을 제외하고도 수 많은 업무에
집중해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시시각각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을 매일 체크하기란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습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마케팅시장의 상황속에서 파트너사로서 훌륭히 역할수행을 하기 위하여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지식을 보강하고, 수 많은 광고주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을 통하여
지혜 또한 겸비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의사결정에 도움을 드리고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는 그루브애드가 되겠습니다.